디에스커미티㈜

디에스커미티㈜

윤리경영



준법 윤리경영


올바른 마음으로 고객을 섬기겠습니다.






 


디에스커미티㈜ 임직원은

투명하고 정직하며 합리적인 업무 활동을 합니다.






윤리 강령


사회 변화와 기업 경영의 환경 변화에 따라 투명하고 정직한 정도 경영을 선도하고 제 2의 도약을 준비하려 합니다. 고객과 임직원은 물론, 관련 분야 발전과 사회 공헌에 기여하며,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 · 발전하여 자랑스러워하는 디에스커미티㈜가 되겠습니다. 이에 모든 임직원은 회사가 나아갈 방향에 맞춰 윤리 규범을 자율적으로 실천하여 명예와 품위를 지키도록 합니다.






1. 고객존중

- 고객이 요구하는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한다.

- 언제나 고객 입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,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.

- 고객에게 투명하고 합리적이고 정직하게 대한다.



2. 고객보호

- 고객의 이익과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을 모든 판단과 행동의 취우선 기준으로 삼는다.

-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성실성, 자문성, 투명성을 바탕으로 적시에 적극 제공한다.

 





준법 행동규범


본 규법은 임직원 모두가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고객과 관계자에게 업무 행동 시 사회적 윤리 규범을 지키도록 규정하여, 법규 준수화 신뢰, 소통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 기업문화 성립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기반 조성을 위한다.




 


1. 관련 법규 준수

- 임직원은 업무 수행 전 법률 이슈가 있는지 확인하고 위법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법률 자문을 신청하여 적법성을 확보하여야 한다.

- 임직원은 본인 또는 타직원의 법규 위반 사실을 안 경우에도 은폐나 묵인하지 말아야 한다. (통보자 및 통보 사항은 비밀보장이 되어야 한다.)

- 임직원은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도덕적 미난을 받을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.



2. 회사 규정 준수

- 임직원은 회사 규정을 준수하고 건전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야 한다.

- 임직원의 모든 업무와 행동은 회사 규정을 지키며 규정에 맞춰 진행해야 한다.

- 임직원은 업무 수행 시 회사의 재산 보호와 이익을 위해 성실한 관리자로써 의무를 다하여야 한다.

- 임직원의 개인 참정권은 허용되나 사내에서 정치활동은 허용되지 않는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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